본문 바로가기

이카루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디자인은

용품 물놀이용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할인 어때요
현재 구매가격 27% 12,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9,300원 깜짝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6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상품구매


디자인은 갑, 소재는……별로네요… | ● 구매동기

몇 해 동안, 잘 사용해 오던 방수팩이 어디에 숨었는지 도저히 찾지를 못해서 새 제품을 검색하게 되었답니다…
방수팩이야 다 거기서 거기라고 여길 수도 있지만….구매 목적중 제일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내구성과 방수성능이 아닐까요? 그 점들을 제일 고려해서 고르고 고른 제품이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방수팩이네요~~~

물론, 가격을 봐서는 정품은 아닐 것이라 여겨지지만요…ㅎㅎㅎ
야생의 느낌대로, 튼튼하고 성능도 좋으리라 기대를 하면서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 제품가격 : 10,440원 로켓배송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정도네요~~)

● 상품평

– 재질 : 제품의 재질은, 그 제품의 내구성과 착용감의 기준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이라서, 제품이 도착하자마자 확인을 해보았답니다……… 본 제품은, 소재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비닐제품이네요…하지만, 내구성은 기대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보입니다.

☆ 특히, 하단부랑 상단부가 연결 된 쪽은……..만지기가 너무 조심스러울 정도로 약해 보이는군요…(사진참조)
이렇게 약하게 만들어서, 괜찮을까 싶을 정도로 불만족스러운 마감이군요…

– 사용감 : 주변에 부력을 만들기 위해, 공기가 들어 있는 점은 좋은 거 같아요…공기가 빠지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목에 걸고 물속에 있으면, 동동 떠 다닐 거같네요~~ㅎㅎㅎ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 부속품 : 목걸이는 꼭 있어야 하겠지만, 과연 팔에 착용할 이유가 있을 지는……ㅎㅎㅎ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때마다 팔에서 완전히 떼 내어야 하니..불편해서 사용을 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 총평

디자인과 부력 공기주머니랑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마크는, 깔끔하고 우수해 보입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내구성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약해 보여서 높은 점수를 줄수 가 없네요…
방수 테스트는 약 1시간 정도, 시행해 봤는데, 괜챦아 보이네요~(동영상 참조)
구매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디자인 ★★★★★
제품 재질(내구성) ★☆☆☆☆
제품 체결성(작동) ★★★★☆
편의성(부력) ★★★★★
가성비 ★★☆☆☆

▶ 아참!!! “유튜브”에, 다양하고 상세한 리뷰 영상을 올려 놓았답니다.
“솔직TV ” 채널 검색하면 보실 수 있고,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되실거에요.
보시게 되면, 구독과 알람설정도 부탁드릴게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가성비 좋은 신박한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다른 제품들도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 저의 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러시다면, 한 번 꾸~~~욱 눌러주실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깔끔하고 편해요!!좋아요 | 비싼거 사기 싫어서 다이소걸로 살까하다가 다이소는 영 못미덥고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면 그냥 믿을 수가 있어서 이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언제쯤 살까 하던차에 딱 가격이 내리길래 바로 샀습니당 ㅎㅎㅎ (가격이 더 내리진 않겠죠..!?)

✅구매일자: 19년 7월 9일

✅구매가격: 9900원

✅외관: 일단 외관은 딱 봤을때 깔끔하고 예뻐서 좋았어요.
튜브부분이 너무 빵빵하면 터지지않을까 걱정했는데 공기가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걱정이 없어졌어요.
튜브공기가 빵빵하지 않아도 노트8 넣은 채로 물에 잘 떠올랐어요.

✅목걸이끈: 얇은 실이 아니라 튼튼해 보여요. 그리고 연결하는 부분도 견고해서 정말 좋습니다!!

✅방수테스트: 휴지 넣어서 한시간 동안 물에 담가 놓았어요.
물 한방울도 안들어가고 뽀송했습니당~~~~
평소에 방수팩 기능에 아주 의심이 많았는데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보니 확실히 안심이 되고 믿음이 갔습니당 ☺☺☺ ㅎㅅㅎ
방수 기능에 정말 만족해요!

✅터치기능: 쌩화면이랑 다름없이 터치 잘 됩니다! 사진도 잘 찍혀요. 근데 방수팩에 넣은 채로 홍채인식은 안 되더라구요 ㅠㅠ 홍채가 제대로 등록이 안되어있나 싶어서 삭제하고 재등록 해도 방수팩에 넣었을때만 안되더라구요 ㅠ

✅내부크기: 마지막사진은 제폰이 노트8인데 저 케이스를 끼우고도 방수팩에 넣을 수가 있었어요!! 뻑뻑하게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넣었다 뺐다 하기 편한 정도였습니다.
폰이 커서 케이스 씌우고 들어갈거라 기대도 안했는데 들어가길래 정말정말정말 더더더 만족 했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니 케이스 재질에 따라 다를것 같아요. 젤리케이스나 실리콘케이스는 저 케이스와 같은 두께여도 방수팩에 달라붙어서 잘 안 들어갈것 같습니다. 들어가더라도 넣었다뺐다 하기 뻑뻑할것 같네용.)

실제 물놀이 가면 성능이 어떨진 모르지만 지금은 대만족해용

———————————————————–

✅사용후기 추가✅
물놀이 간 날에 비가와서 물속에 들어가 노는건 테스트를 못해봤지만 확실히 만족했어요.
비가 왔던터라 사진찍을때 자꾸 비를 맞았는데 방수팩을 쓰니 비는 별로 신경 안쓰고 찍을 수 있었어요~
무언가를 씌워놨으니 사진 찍을때 아주 선명한걸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사진 잘 찍혔습니다!!
터치도 아주 잘 됐습니다 ㅎㅎ

✅폰케이스 다른 종류✅
집에 있는 젤리케이스를 씌워서 넣어보니 내부크기는 맞는데 넣을때 진짜 잘 안 들어갔어요.
혹시나 싶어서 케이스를 뺀 채로 넣어봤는데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방수팩에 닿는 재질이 영향을 많이 끼칩니당!!!

젤리케이스나 쌩폰은 방수팩에 끈적하게 붙어버려서 잘 안 들어가요!

자주 넣었다 빼야할것 같거나 뻑뻑하게 들어가는게 싫으신 분들은 잘 안 달라붙는 재질의 케이스를 씌우고 넣는게 나을 것 같아요.

✅사용후기 추추가✅
8월 중순에 워터파크 다녀온 후기입니당.
파도풀에서 놀때 방수 잘 됐어요!
파도풀에서 영상 찍을때도 안전하게 잘 찍혔어요.
근데 파도를 정면으로 완전 세게 맞을때는 버클이 아예 다 열린게 아니고 아주 약간 열려있었습니다.
불안해서 자주 확인했어요. 그때문에 안전하게 잘 놀다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방수팩은 엄연히 잔잔한 물에서의 보조장치인것이지 금강불괴의 물건이 아닙니당..!
방수팩만 맹신하고 놀면 핸드폰 다 침수되는거예욧..!
저는 파도 맞을때 무조건 잡고 맞거나 구명조끼 안에 넣고 맞았어요.

중간중간 방수팩 확인 잘 해주면 물건에 하자가 있는게 아닌 이상 안전하게 잘 놀다 오실 수 있을거예요. ㅎㅎ

파도 세기 짐작할 수 있는 사진 첨부 했습니당. 영상도 첨부하고 싶은데 10초 이하라서 첨부가 안되네요. ㅠㅠ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블랙, 상세설명 참조적당한가격에 만족스러운 방수팩을 만났습니다.
지난번 물놀이때 지인의 방수팩을 빌려서 사용했고, 그제품이 이제품이였거든요.
만족스러워서 이번구입에 일부러 검색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방수팩은 첫째 방수가 잘되야하죠.
물들어감 1도 없습니다.
수영장에 하고 갔을때도 보송보송하게 휴대폰 보관이 가능했습니다.

갤럭시 S9과 S10 모두 잘들어갑니다.
큰사이즈 핸드폰도 탭이나 패드 기종 아닌이상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팩에 휴대폰을 넣고도 고속무선충전 가능하구요~!!
키패드 잘눌립니다.

목에거는 스트랩과 암밴드가 함께왔는데요.
스트랩은 괜찮은데, 암밴드 접착력이 너무좋지않아서 금방 떨어질꺼같아요.
목에만 열심히 걸고 다닐예정입니다.

제품이상여부 확인차 팩안에 마른휴지를 넣고 물속에서 잠시 확인해봤는데요.
이상없이 방수 잘됩니다.
제품고급지구요. 방수잘되구요. 가격좋구요.
초록창 검색해서 나온가격보다 쿠팡이 더 저렴해서 후딱 구입요~!! 추천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화이트, 상세설명 참조아이폰 플러스 쓰는데 사이즈도 넉넉해서 정말 편하구요 무엇보다 입구가 탄탄합니다!! 끈도 안정감잇어서 좋앗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블랙, 상세설명 참조♥ 내셔널 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블랙 후기♥

물놀이 할 때 사진 찍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구성품 : 방수팩 본품, 목걸이 줄, 핸드스트랩

✔사이즈 :
투명 케이스 끼고있는 아이폰8플러스 기준으로
엥? 안들어가나 할 정도로 뻑뻑하게 들어갔습니다!
케이스 빼면 딱 맞게 들어가요!

✔방수력 :
오자마자 안에 종이 들어있는 그대로 세면대에 물 틀어놓고 테스트 해봤습니다.
잠수도 시켜보고, 물도 찰박찰박 튀겨보고 했는데 종이 하나도 안젖고 안쪽도 뽀송했어요!
안쪽엔 물 안들어가는데 위쪽에 잠금부분(플라스틱)에
물이 좀 고이니 먼저 툭툭 털고 핸드폰 꺼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평 : ❤❤❤❤❤ (5점)
빠지에서 기구탈 때는 혹시나 해서 안들고 갔고,
워터파크? 같은 곳에서 사용했는데 물 하나도 안들어가서 괜히 걱정했나 싶었어요.
덕분에 사진 많이 찍고 왔습니다!
터치 잘 되는데 엄청 부드럽게 되는편은 아닙니다. 꾹꾹 눌러야해요!
다음에는 물 속에서도 찍어봐야겠어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상품구매


The post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디자인은 appeared first on 챠트샵.


내셔널지오그래픽 스마트폰 방수팩 디자인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